활기찬 협동조합 소개


"모든 것을 함께하는 우리는, 활기찬 협동조합입니다."

현재의 경제는 4차 산업과 공유경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.
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활기찬 협동조합에서는 공유와 융합적인 방법론을 적용하여
4대 시스템(공유,협동,자립,창조)이라는 기본 명제를 가지고 플랫폼을 전산화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이 플랫폼은 사업을 하실 때 번거로움(사업자등록, 사무실임대, 회계, 세무, 관리, 마케팅 등등)없이 활기찬 협동조합에 가입만으로
즉시 사업이 가능하도록 전산시스템 및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저희 활기찬 협동조합에서는 이것이야말로 청년실업, 불안정한 노후, 미래연금 준비, 안정성확보에 대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.

협동조합 간 협동 협업(MOU체결)을 통해 서로의 강점을 조합하여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합니다.
이로인해 조합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, 상호 공동이익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.

활기찬 협동조합은 네트워크마케팅이 있습니다. 다만, 다단계 요소가 들어가 있는 네트워크마케팅의 단점을 바로잡고 장점만 살렸습니다.
저희는 소비유통마진을 공유해서 네트워크마케팅 방식으로 분배할 뿐입니다. 한번 만들어진 네트워크는 나의 미래 수익을
창출할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고, 연금이 보장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4대 시스템 안에 일부분으로 도입하였습니다.
활기찬 협동조합 네트워크마케팅은 판매가 없음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.

공평하게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1인1표제를 도입하였습니다.
활기찬 협동조합에서는 하나의 작은 일도 모든 조합원의 동의를 구하고, 한사람이 손해를 본다면 그 일은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.

모든 조합원이 활기찬 협동조합의 주인입니다.
함께 노력하여 공동체를 발전시키고 더 나아가 개인적인 발전으로 인해 자립할 수 있습니다.




조합 현황